前 야구선수 임창용, 사기 혐의 검찰 송치 > 스포츠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前 야구선수 임창용, 사기 혐의 검찰 송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21-04-27 17:28 조회496회 댓글0건

본문

https://news.v.daum.net/v/20210427171237455

종합소득세 3억원을 미납해 지난해 12월 6일 국세청의 고액·상습 체납자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도박에 체납까지...

알고보니 상습범??? 하....이사람 김상진 관련해서 MLB 리포트인가? 기사 나왔을때부터 진짜 좋아했었는데.... 왜 이렇게까지 되어버린건지 모르겠네요. 슬픕니다 ㅠㅠ

엇그젠가 사회인야구에 등록된걸로 본거 같은데...



아니 이사람 몇 백억은 벌었을텐데 도박으로 다 날린건가..

https://sports.news.naver.com/kbaseball/news/read.nhn?oid=410&aid=0000630948

어제 제가 키움 팬인지 일본 국가대표팀 팬인지 헷갈릴 정도였습니다. 나올때마다 이기니 눌러참긴 하지만. 사실 키움팬 입장에선 편파해설 하더라도 승리요정인지라...;

선 넘었죠. 허구연이 한국 야구에 많은걸 한건 맞지만 적어도 사과와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중계는 안하는게 도의적으로 맞습니다.
그렇지만 과연 kbo나 mbc나 그렇게 하질 않겠죠.

삼용철도 나갔으니 허구라도 이제 나가야 ㅇㅇ

저런건 구단 차원에서 정중하게 항의좀 해야...

경기 진 것도 서러운데 편파해설에 오심논란에.. 자투리 악역3 정도로 몰락하며 퇴장하는것 같아서 더더욱 서럽네야..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13&aid=0000081849


훈련중이어서 살은듯...죽음 선방 1스택...
헐.. 카시야스..

헐.... 다행이네요.

https://sports.new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529&aid=0000031117

이 소식은 제가 전하는게 어울리겠... 와 진짜 이건 생각지도 못했네요.

그런데 도핑은 시스템을 공유한다고 막아지는 게 아닌데... 물론 북한은 제대로 된 도핑센터와 인력, 노하우도 없으니까 저렇게 말이 나오는 거긴 하겠지만 최근 러시아만 봐도 나오듯이 국가가 작정하고 반도핑협회를 무력화해버리면 답이 없는 거거든요. 북한은 더더군다나 폐쇄독재국가구요. 1970년대 동독 이상으로 주작질하기 좋죠. 아... 제가 말씀그리는 건 신체적 위험성입니다. 진짜 약물중독으로 죽을 수도 있어요.

IOC라는 단체의 속성을 보면, 솔직히 뭉게고 갈 수도 있어요 ㅋㅋ

평창떄 OAR처럼 OANK 볼 수 있는 겁니까 ㅋㅋㅋㅋㅋ

이것이 유저 맞춤형 뉴스입니깤ㅋㅋㅋㅋㅋㅋ

약한 ㅋㅋ

구 동유럽권 선수들이 고생 많이 했다는 얘기를 본거 같습니다.

아 이게 있었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그래서 대회 중, 대회 후에 무더기로 걸리죠.

약을 하긴 하는데 체계적인 약물 주입 시스템이 없어 약을 해도 소용이 없는 곳인 걸로... 이런 곳의 운동선수가 진짜 위험하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