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틱톡ㆍ위챗 제재 목록서 제외…중국 "환영" > 국제

본문 바로가기

국제

미국 틱톡ㆍ위챗 제재 목록서 제외…중국 "환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21-06-22 23:15 조회526회 댓글0건

본문

http://yna.kr/AKR20210622174400083

이게 옳은 방향인지는 잘 모르겠읍니다. 확실한 건 듕괵의 인터넷, 데이타 관련 산업은 이미 전 세계 최고수준이라는 것.. 중국 정말 싫어.
21세기 판 영국.

지금 바이든이 취소한 틱톡위챗을 제재하는 트럼프의 행정명령은 처음부터 제대로 집행되지조차 않았어요. 결국 바이트댄스는 미국 회사로 넘어가지도 않았고, 사용을 금지하는 행정명령이후 9개월 가까이 미국인들은 자유롭게 틱톡을 사용했고요.

그걸 풀어줬다는 거죵 ㅡㅠ

이게 저는 미국이 틱톡/위챗을 차단하는게 더 공정한부분이라고 느끼는 부분이 무엇이냐면
중국에 지금 유튜브/구글/페이스북 같은
미국의 최고 인터넷 업체들이 중국에는 진출이 금지되어 있거든요.
미국 인터엣 기업은 중국 인터넷 시장에 진출 못하는데
중국 기업만 미국 시장에서 경쟁하는 꼴이라서;
미국이 그동안 중국기업을 막으려고 했던게
저는 좀 이해가 갑니다; ㅡㅡㅎ

이제 nsa가 다 들여다볼 방법이 생겨서 아닐까요....읍읍 (끌려감)

제외하는 이유가 뭐지ㅋㅋ이해가 안가네요.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1032022230005755
야.. 보통 우리나라 수도는 어디입니까같은 명명백백하게 답이 정해진 설문 갖고 해도 응답 실수나 트롤러 등등 때문에 97% 못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ㅋㅋ 팩트체크는 못했는데, 독도는 어느나라 땅이냐는 설문에 5%는 일본땅이라는 답이 나온다고... (....)
이쪽은 블로그나 나무위키(...) 찾아보면 자세히 나오던데 (주로 주간지가 소스인듯) 기사는 그냥 편모슬하게 백수라 반대하는 것 처럼 보이겠네요..

박근혜 임기 말 최저 지지율이 4%였는데 그래도 마코 공주 결혼 찬성율보다 높네요.

https://news.v.daum.net/v/20200414203707952
헐 말만 들었지 이렇게 나오는 건 처음 봤읍니다
(제가 요즘 tv를 못 봐서 그런지도?)
뉴스 영상 중간에 나오는 (홍보물을 접한) 백악관 출입기자들의 표정이 백미입니다



관련 외신 기사 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보셔도 좋을 듯

https://www.nytimes.com/2020/04/13/us/politics/trump-daily-coronavirus-briefing.html
디스당한 당사자 치고는 담담하게? 적었구요
기사 마지막에 파우치 박사에게 기자가 트황상께 협박당하면 점 세 개 찍어주세요 했는데 안 찍었다 뭐 이런 이야기가 있읍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politics/trump-pandemic-briefing-focus-himself/2020/04/13/1dc94992-7dd8-11ea-9040-68981f488eed_story.html
워싱턴포스트 기사에 딸린 영상 중간(50초대)에 목이 다 쉬어버린 불쌍한 파박사님 자르니 마니 하는 내용도 있읍니다
거기 딸린 만담이 개웃긴데 대충 옮겨보면 트황상이 나는 저 원더풀 가이 안 자를 거다 라고 하니 -> 기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아니 그럼 fire Fauci 트윗은 왜 했삼? 물어보니 -> 난 그냥 리트윗만 했을 뿐인데? 거기 적혔는갑지 아이돈노 -> 아니 님 리트윗 하면서 트윗 확인 안해요? -> ㅇㅇ 난 모두 확인한다고

그러니까 백악관에서 대통령이 날마다 키배를 이렇게 뜬다는 결론이....... 기적까지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뉴욕은 분위기가 워낙에 반 트럼프기는 해서요.

과연 바이든이 현역 대통령을 이기는 기적을 보여줄지....

어제는 다른 날보다 좀 심하기는 했어요. 일단 본인이 "절대적인 권한"을 가지고 있다는것 자체가 미국에서 중학교만 나와도 다 아는 헌법조항에 바로 위배되는 사인인지라. 한마디로 헌법을 흔드는건데, 기자들도 할말이 많겠죠. 11월에 트럼프 꼴보기 싫어서 투표장 나오는 사람들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짜 대단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112556?cds=news_edit


아니 까치가 개 짖는 소리를 너무 똑같이 흉내 내는데요..??? 개 처럼 짖으란말이오. 개말이오 개. 왜, 못하겠나? 그렇지 제아무리 무식한 까치라도 새의 존엄성이 무너지는 그런짓을 할 수는 없...

멍멍 나는 까치가 아니라 개입니다! 엄마 젖줘!

까치는 젖먹는 동물도 아닌데 젖을 쪼았군요..

어쨌든 둘 다 귀엽네요 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